삐삐
삐삐 이용약관


삐삐 이용약관

제1장 총칙

제1조 목적
이 약관은 주식회사 비씨플랫폼(이하 “회사”)가 제공하는 삐삐 서비스(이하 “서비스”)에 가입한 이용자의 서비스 이용조건 및 절차에 관한 사항과 기타 이용에 필요한 사항을 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제2조 약관의 효력, 범위 및 변경
①본 약관의 내용은 서비스 화면에 게시하거나 기타의 방법으로 이용자에게 공시하고, 이에 동의 한 이용자가 서비스에 가입함으로써 효력이 발생합니다.②회사는 약관의 규제에 관한 법률,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등 관련 법 령에 위배되지 않는 범위에서 이 약관을 변경할 수 있으며, 약관이 변경된 경우에는 지체 없이 제1 항의 방식에 따라 개정 약관의 적용일자 7일 전부터 적용일자 전일까지 공지합니다. 다만, 가입자에게 불리한 약관의 개정인 경우 공지 외에 일정기간 동안의 전자우편, 요금청구서, SMS 등 수단을 통해 통지하도록 합니다.③회사가 전항에 따라 개정약관을 공지 또는 통지하면서 가입자에게 적용예정일까지 회사에게 거부의 의사 표시를 하지 않으면 동의 의사표시가 표명된 것으로 본다는 뜻을 명확하게 공지 또는 통 지하였음에도 가입자가 명시적으로 거부의 의사표시를 하지 아니한 경우 가입자가 개정약관에 동 의한 것으로 봅니다.④가입자는 변경된 약관에 동의하지 않으면 서비스 이용을 중단하고 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⑤회사가 약관의 변경 시 본 조에 따른 조치를 하였음에도 불구하고 가입자가 변경된 약관을 인지 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손해에 대해 회사에서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⑥회사와 제휴관계에 따라 “서비스”의 일부를 담당하거나 연계 또는 입점의 형태로 제공되는 제휴 사의 서비스 또는 제품을 구매하는 경우, 해당 서비스의 이용조건이나 제품의 구매 등에 관한 계약 조건은 당해 제휴사가 자체 약관에 표시하고, 그 약관에 따라 처리되며, 동 약관에 의한 가입자의 서비스 또는 제품 구매 시 회사는 그에 대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비씨플랫폼(이하 “회사”)가 제공하는 삐삐 서비스(이하 “서비스”)에 가입한 이용 자의 서비스 이용조건 및 절차에 관한 사항과 기타 이용에 필요한 사항을 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제3조 용어의 정의
본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정의는 다음과 같습니다.① ‘삐삐(서비스)’라 함은 업무/사업용 전자 디자인과 공유/인쇄 기능, 홈페이지 생성 기능 및 호 스팅, 자동 메시지 발송 기능, 스마트 자동응답 기능, 판촉. 광고 지원 기능 등 일련의 홍보/고객 응 대 기능과 업무/사업 지원 서비스 등을 IT화 하여 통합적으로 제공하는 서비스를 말합니다.② ‘삐삐 앱’이라 함은 삐삐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회사가 스마트폰 어플의 형태로 삐삐 기능들을 통합하여 가입자에게 제공하는 소프트웨어 프로그램을 말합니다.③ ‘가입자’라 함은 삐삐 서비스 이용약관에 동의하고,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을 말합니다.④ ‘ID(고유번호)’라 함은 가입자 식별과 가입자의 서비스 이용을 위하여 회사 또는 가입자가 선정 하고 승인하는 영문자와 숫자의 조합을 말합니다.⑤ ‘Password(비밀번호)’라 함은 회원의 비밀보호를 위해 회원 자신이 설정한 문자와 숫자의 조합을 의미합니다.⑥ ‘기본 디자인’이라 함은 서비스 가입 시 제공하는 디자인으로 가입자가 사업/업무 시 필요한 로고, 명함, 전단, 홈페이지 등의 기초 디자인을 말합니다.⑦ ‘스마트 자동응답기능(스마트ARS)’이라 함은 고객에게 걸려오는 전화를 자동으로 응답하여 호 연결, 음성 및 이미지 등의 정보를 자동으로 제공하는 응답 시스템을 말합니다.⑧ ‘URL문자’라 함은 가입자가 자신의 고객에게 삐삐를 통해 제공하는 서비스 기능이나 컨텐츠 의 접속을 위해 발신하는 URL을 포함한 문자 메시지를 말합니다.⑨ ‘디자인 유지보수’라 함은 서비스 가입 시 제공된 기본 디자인의 변경, 수정 등의 작업을 말하며, 가입자의 요청에 의한 변경, 수정 작업은 그 범위 및 횟수가 제한적으로 제공됩니다.⑩ ‘초기 서비스 세팅’이라 함은 삐삐의 초기 구성을 위해, 디자인, 홈페이지, 삐삐의 다양한 기능 및 스마트ARS 기본 메뉴 및 안내문 등을 세팅하는 것을 말합니다.⑪ ‘서비스 이용료’라 함은 삐삐 제반 기능 및 S/W(소프트웨어), 홈페이지 호스팅 이용에 대해 지 불하는 비용을 말합니다.⑫ ‘제휴(사) 또는 협력(사)’라 함은 회사가 삐삐 제공과 관련하여, 서비스와 연계된 기능과 부수 적인 서비스 또는 상품을 제공하기 위해 제휴 또는 협력하는 관계사를 말합니다.⑬ ’문자’라 함은 휴대전화에서 통상적으로 사용하는 단문(SMS), 장문(LMS), 멀티미디어형(MMS) 메시지를 말합니다.⑭ ’접속번호’라 함은 스마트ARS나 삐삐 서비스의 기능에 접속하기 위해 통신망을 통해 연결 이 가능한 050 또는 070으로 시작되는 전화번호나 대표번호를 말합니다.⑮ ’홈페이지다이렉트’라 함은 전화번호 등의 숫자형태를 통해 통화방식으로 홈페이지에 직접 접 속할 수 있도록 해주는 부가서비스 입니다.

제 2 장 서비스의 이용
제4조 서비스 이용계약의 성립
이용자가 본 약관에 동의한다는 의사표시로써 동의함을 선택함과 동시에 회사에 대하여 서비스 이용 신청을 하고 가입함으로써 서비스에 대한 이용계약이 성립됩니다.

제5조 서비스 이용 거절과 승낙의 제한
회사는 다음의 각 호에 해당하는 신청에 대하여는 승낙을 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① 기술상 서비스 제공이 불가능한 경우② 실명이 아니거나, 타인의 명의를 도용하여 허위로 신청하는 경우③ 이용자 등록 사항을 누락하거나 오기하여 신청하는 경우④ 악성 프로그램 및 버그를 이용하거나 시스템 취약점을 악용하는 등 부정한 방법을 서비스에 사용한 경우⑤ 서비스를 신청한 자가 회사에 대하여 요금 등을 납부하지 않는 경우⑥ 기타 가입자의 귀책 사유로 인하여 승낙이 곤란한 경우

제6조 서비스의 개통 
이용자가 서비스 가입 신청 후, 회사가 제공하는 기본 디자인과 초기 서비스 세팅을 확인하여 승인 하면, 회사는 가입자의 승인 후 서비스 기능을 활성화하여 서비스를 개통합니다.

제7조 서비스의 변경 및 추가
회사는 서비스 정책 결정에 따라 일정 기간 공지를 통하여 서비스의 기능 중 일부를 변경, 업그레이드할 수 있으며, 신규 기능을 추가할 수 있습니다.
서비스의 변경 및 추가 시, 별도의 요금을 납부하여야 사용이 가능한 경우에는 해당 요금을 납 부한 후에 변경, 추가된 서비스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회사의 서비스와 연계하여, 회사의 제휴 또는 협력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나 상품은 본 약관의 적용을 받지 아니하며, 해당 제휴 또는 협력사의 약관에 의거하여 서비스나 상품을 제공합니다.
회사가 제공하는 ‘기본 디자인’과 ‘디자인 유지보수’의 범위를 넘어서서 디자인과 디자인 유지 보수를 요청하는 경우에는, 요청 수위에 따라 별도의 디자인 비 및 디자인 유지보수비를 회사의 디자인 협력사가 실비로 청구하며, 이 경우 서비스 받는 디자인 및 디자인 유지보수, 그리고 관련 비용은 가입자와 디자인 사와의 개별적 상사 관계로서 회사는 이에 관여하거나 동 거래에 대 해 책임지지 않습니다.

제8조 서비스의 이용 ① 가입자는 요금을 납부하고 회사가 가입자의 서비스 이용 신청을 승낙한 후 개통된 시점부터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② 가입자는 서비스가 제공하는 사이트,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서비스에 접속할 수 있습니다.③ 가입자는 서비스에 링크된 회사의 제휴 또는 협력사의 서비스나 상품을 이용하거나 구매할 수 있으며, 이 경우 제휴 또는 협력사의 이용약관에 의거하여 서비스를 이용하거나 상품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④ 회사는 가입자가 사용하는 홈페이지 갤러리의 업로딩 가능한 이미지 갯수 및 동영상 용량에 제한을 가할 수 있으며, 제한 개수나 용량을 초과하는 경우 별도의 요금을 청구할 수 있습니다.

제9조 시스템 개선에 따른 고객 데이터 이전
회사는 대규모 시스템개선 등 불가피 한 경우 고객의 동의나 신청 절차 없이 기존 시스템에 저장된 고객의 데이터를 신규 시스템으로 이전하여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제10조 이용의 정지 
회사는 가입자가 다음 중 하나에 해당하는 경우 1개월 이내의 기간을 정하여 서비스의 이용을 정 지할 수 있습니다.① 가입자가 요금과 가산금의 납부 독촉을 받고도 최초의 요금납기월 말일 다음 날로부터 1개월 이내에 납부하지 아니한 경우② 가입자가 본인의 ID나 비밀번호를 타인에게 대여하여 서비스를 부당하게 사용케 하고, 이를 적발 당한 후 회사의 시정 권고에도 불구하고 시정 권고일로부터 1개월 이상이 지난 후에도 시정하 지 않는 경우③ 가입자가 삐삐의 기능을 오용하여, 스팸성 메시지를 발송하고, 3차례의 경고에도 이를 시정 하지 않을 경우.

제11조 이용의 휴지
회사는 시스템 개선공사, 장비증설, 정기점검, 시설관리 및 운용 등의 불가피한 사유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을 경우에는 이용고객에게 사전 통지하고 서비스의 이용을 휴지할 수 있으며 그 사유 가 해소되면 즉시 서비스의 이용을 가능하게 합니다.

제 3 장 요금 및 관리

제12조 서비스 이용요금 등
① 회사가 제공하는 ‘초기 서비스 세팅’, ‘디자인 유지보수’, ‘URL문자’ 및 서비스 이용에 대한 요금 은 ‘별표1’과 같으며, 선불을 원칙으로 합니다.② 가입자가 회사가 제공하는 ‘기본 디자인’ 및 ‘디자인 유지보수’의 범위를 벗어나는 디자인 서비 스를 요청하는 경우, 가입자의 요청 수준에 따라 회사의 협력사는 디자인 실비를 청구하고 그 요 금은 가입자와 회사의 디자인 협력사 간 상호 협의하여 개별 건 당 정합니다.③ 회사의 제휴사 또는 협력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나 상품의 요금 및 가격은 제휴사나 협력사의 서 비스 또는 상품 판매 웹사이트에 표시하고 그 표시 금액에 따릅니다.④ 서비스 이용환경의 변화 및 접속번호 제공 사업자의 통신요금 정책의 변화로, 새로운 서비스 이용요금이 발생하는 경우, 이를 사전에 가입자에게 고지하고, 추가적인 이용요금을 부과할 수 있습니다.

제13조 요금의 산정 및 일할 계산
① 서비스 이용료는 개통일 익일로부터 산정하며, 최초 청약 시, 서비스 변경 시 등 일할 계산이 필 요한 경우 해당일이 24시간 미만일 경우에도 1일로 계산합니다.② 서비스 해지 시에는 해지일까지를 사용일로 하여 일할 계산합니다.

제14조 요금 등의 납입 및 납입청구 등
① 회사는 서비스를 사용하는 당일로부터 그 익월 동일 전날까지를 당월 사용기간으로 산정하여 월납 요금을 산정하고, 12개월째 달 동일 전날까지를 당해 년 사용기간으로 선정하여 연납 요금을 산정하며, 요금은 선불로 납부하여야 합니다.② 서비스 이용에 대한 요금납입 방법은 다음 각 호와 같습니다.1. 가상계좌 납부, 계좌 및 신용카드 자동납부, 지로 결제 또는 기타 회사가 지정한 방법③ 회사는 요금 등의 납입청구서 발행이 필요한 경우에는, 납입기일 5일전까지 가입자에게 도착하 도록 발송합니다.④ 회사는 요금에 따라 익월에 합산 청구하거나, 일정액 이하의 소액요금의 경우에는 일정기간 누적하여 청구 할 수 있습니다.⑤ 회사는 가입자가 사용한 요금 등을 납입기한 까지 납부하지 아니하였을 때 그 미납 요금을 익월 에 합산하여 청구할 수 있습니다.⑥ 서비스 이용요금을 지정한 기일까지 납입하지 아니한 때에는 그 요금의 100분의 2에 상당하는 가산금을 부과할 수 있습니다.

제15조 요금납입의 책임
이용요금 납입책임은 서비스 계약자를 원칙적인 책임자로 지정합니다. 단, 제3자가 요금을 납입할 조건으로 서비스 이용계약신청을 하였을 경우에는 요금납부책임자가 1차 납입의 의무를 가지고 계약자는 2차 납입의 의무를 가집니다.

제16조 요금 등의 확인 및 이의신청 
고객은 청구된 요금 등에 대하여 이의가 있는 경우에는 청구일로부터 6개월 이내에 이의신청을 할 수 있으며, 회사는 이의신청 접수 후 7일 이내에 이의타당성 여부를 조사하고 그 결과를 고객에게 알립니다. 단, 부득이 정한 기간 내 이의신청결과를 알릴 수 없는 경우에는 그 사유 및 처리기한을 재지정하여 이를 고객에게 알립니다.

제17조 요금의 반환 
① 회사는 요금 등의 과오납이 있을 때에는 그 과오납 요금을 반환합니다. 단 가입자가 동의하거나 회사의 반환통지에 대하여 응하지 아니할 경우에는 익월 요금에서 해당금액을 차감하여 청구하거나 다른 이용료로 대체할 수 있습니다.② 회사는 요금 등을 반환하여야 할 고객에게 위약금, 미납요금 등이 있을 경우에는 반환하여야 할 요금 등에서 우선 변제하고 반환할 수 있으며, 세부 반환방법은 별표2와 같습니다. 단, 반환금이 1천원 미만인 경우 반환하지 않습니다.③ 회사는 서비스 기능 장애를 가입자로부터 고지 받은 때로부터 3시간 이상의 장애가 지속된 경 우, 1개월간 12시간 이상의 장애가 지속된 경우, 장애일 수에 해당하는 요금을 반환하거나 장애일 수만큼 무료사용일 제공의 방법으로 보상할 수 있습니다. 단 서비스 무료이용기간에 발생한 장애 에 대하여는 요금반환이나 보상을 하지 않습니다.

제 4 장 계약당사자의 의무

제18조 회사의 의무
① 회사는 본 약관이 정하는 바에 따라 지속적이고 안정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하여 노력합니다. ② 회사는 이용계약 체결 시 가입자가 선택한 계약체결 내용 및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고객이 반 드시 알아야 할 사항을 구두로 고지하거나, 약관 등에 표기하며, 고지 또는 표기하지 않은 경우 이 에 대한 권리를 주장하지 못합니다.③ 회사는 서비스와 관련하여 가입자로부터 제기되는 불만사항 등이 정당하다고 판단하는 경우 그 문제를 신속하게 해결하도록 노력하며, 신속한 처리가 곤란한 경우 그 사유와 처리일정을 가입자 에게 통지합니다.④ 회사는 네트워크 장애 등 문제 발생시 신속히 조치하고, 안정적인 서비스 제공을 위해 최대한 노력합니다.

제19조 가입자의 의무 
① 가입자는 서비스 이용계약에 따라 요금을 지정된 기일까지 납입하여야 하고, 요금청구 메일주 소(기본 가입메일주소) 등 계약변경사항 발생시 이를 회사에 즉시 알려야 하며, 이를 이행하지 않 아 발생된 불이익은 가입자의 책임으로 합니다.② 가입자는 서비스 이용과정에서 선량한 풍속 및 기타 사회질서에 반하는 행위 및 저작권법 등 관련 법령에 위반하는 행위를 하여서는 안됩니다.③ 가입자가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이나 저작권법 등 관련 법령에 위반 하거나 회원의 서비스 이용과정에서 제3자로부터 명예훼손이나 저작권 위반 등 권리침해 주장이 발생되는 경우, 회사는 즉시 삭제, 임시조치 등 필요한 조치를 하고 이를 가입자에게 통지하는 등 관련 법령에 따른 조치를 합니다.④ 회사는 서비스만족도 향상을 위해 가입자에게 전자우편, SMS 등을 통해 고객 의견을 수렴할 수 있습니다.⑤ 가입자는 서비스 로고, 상표, 서비스마크, 등록상표를 회사의 사전 서면동의 없이 그 전부 또는 일부를 복사, 모방하거나 사용할 수 없습니다.

제 5 장 청약철회, 계약해지, 위약금 및 서비스 종료

제20조 청약철회
① 가입자는 다음 각호의 1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청약철회를 할 수 없습니다.1. 가입자에게 책임 있는 사유로 서비스나 재화 등이 멸실 또는 훼손된 경우. 다만, 서비스나 재화 등의 내용을 확인하기 위하여 포장 등을 훼손한 경우를 제외합니다.2. 가입자의 사용 또는 일부 소비에 의하여 재화 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3. 시간의 경과에 의하여 재판매가 곤란할 정도로 재화 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4. 복제가 가능한 재화 등의 포장을 훼손한 경우5. 그 밖에 거래의 안전을 위하여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시행령에서 정하 는 경우② 회사는 무료이용상품을 제공하는 등의 방법으로 청약철회 등의 권리 행사가 방해 받지 아니하 도록 조치합니다.
제21조 계약해지, 위약금 및 요금의 반환 
① 가입자가 서비스 이용계약을 해지하고자 할 경우에는 본인이 사이트 상에서 또는 회사의 고객 센터를 통해 회사가 정한 별도의 절차에 의해 회사에 해지신청을 하여야 합니다.② 가입자는 언제든지 서비스 이용계약 해지를 요청할 수 있으며 회사는 즉시 해당 계약해지 요청을 처리합니다. 단, 서비스 신규 신청 시에는 익일에 해지 요청을 할 수 있습니다.③ 서비스 이용계약 해지 시 서비스 이용계약 해지 전까지 가입자가 서버에 저장한 자료 중 공유되 지 않은 자료는 30일 내에 삭제합니다. 자료가 공유되거나, 공유된 공간(프로젝트)에 등록된 자료 는 타 사용자와의 공공재로 판단하여 삭제되지 않습니다. 또한, 이름과 부서명 정보는 공공정보로서 삭제되지 않습니다.④ 회사는 서비스 이용계약 해지 시 제10조에서 정한 바와 같이 해지일까지의 요금을 일할 계산하 여 잔여금액을 반환합니다.⑤ 회사는 가입자가 연일시납 또는 기간 약정에 의해 요금의 일부를 면제 또는 할인받은 후 해지 한 경우, 면제 또는 할인받은 요금을 위약금으로 부과하되, 이용 기간의 경과에 따라 잔여 기간 에 해당하는 금액을 계산하여 위약금으로 청구합니다. 단 기간의 경과와 상관이 없는 ‘초기 서비스 세팅료’는 기간 경과에 의한 계산을 적용하지 아니하며 해지 시점에 상관없이 반환하지 않습니다.⑥ 서비스 개통 후 가입자가 계약을 해지한 경우, 반환금의 세부 계산식은 별첨2와 같습니다.⑦ 가입자가 다음 각호의 사유에 해당하거나 본 약관상의 의무를 이행하지 않은 경우, 회사는 가입 자 자격을 제한 또는 정지시키거나 서비스 이용 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1. 이용신청 시에 타인의 명의를 도용하거나 허위 내용을 등록한 경우2. 시스템 운용이나 네트워크 보안 등에 심각한 장애를 초래하거나 고의로 침투 및 방해한 경우3. 회원이 제19조를 위반하는 경우4. 기타 법령에 위배되거나 회사의 업무를 방해하는 경우

제22조 서비스 종료 
회사는 다음 각 호의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사유가 발생하는 경우, 서비스 종료 사유 및 종료 일자 등을 60일 전에 SMS, 전자우편 등 이용자가 명확히 인식할 수 있는 방법으로 이용자에게 통지함으로써 서비스의 제공을 중단 또는 종료 할 수 있습니다.① 사업환경의 변화 또는 기술 발전 등으로 인하여 서비스를 계속 제공하는 것이 현저히 곤란한 경우② 행정기관의 행정처분(방송통신위원회의 폐지나 휴지 승인을 포함)이나 법원의 판결, 결정 등으 로 인하여 서비스를 계속 제공할 수 없는 경우③ 전시, 사변, 천재지변 기타 불가항력적 사유로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이 현저히 곤란한 경우

제 6 장 손해배상

제23조 손해배상
① 회사의 서비스 제공과 관련하여 회사의 고의 또는 중과실로 인하여 가입자가 서비스 이용에 손 해를 입은 경우, 서비스 이용 피해에 대해서만 가입자가 기 납부한 요금의 범위 내에서 손해를 배상 받을 수 있습니다.② 가입자가 손해배상을 청구하고자 하는 경우 이에 대한 사유, 청구액 및 산출근거를 기재하여 서 면으로 신청하여야 합니다.③ 회사는 가입자가 본 서비스와 관련하여 타인의 저작권 등을 침해하더라도 이에 대한 민, 형사상 의 책임을 부담하지 않습니다. 만일, 가입자가 타인의 저작권 등을 침해하였음을 이유로 회사가 타 인으로부터 손해배상청구 등 이의제기를 받은 경우 가입자는 회사의 면책을 위하여 노력하여야 하며, 회사가 면책되지 못한 경우 가입자는 그로 인해 회사에 발생한 모든 손해를 부담하여야 합니다.

제24조 면책조항
회사는 다음 각호의 사유로 인하여 발생한 손해에 대해서는 그 책임을 지지 아니합니다.① 서비스 점검이 불가피하여 사전에 공지한 경우로 회사의 고의, 중과실이 없는 경우② 국가의 비상사태, 천재지변 또는 이에 준하는 불가항력으로 인해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 경우③ 가입자 또는 제3자의 귀책사유로 인한 데이터 유실 등의 서비스 이용장애 발생시④ 서비스의 관리영역을 벗어난 공중통신선로의 장애로 서비스 이용이 불가능한 경우⑤ 가입자의 단말 하드웨어, 운영체계 소프트웨어 사양에 따른 장애의 경우⑥ 가입자 단말의 고장 등의 문제에 따른 장애의 경우⑦ 가입자가 회사 이외의 제3자가 제공하는 앱이나 프로그램 등으로 인하여 손해를 입은 경우⑧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 중, URL문자 전송이나, 문자전송과 관련 있는 기능제공 시, 국내 이동통신사의 일일 문자발송 제한 건수에 따른 서비스 제한 또는 이동통신사 망의 품질에 영향을 받아 발생한 전송문자의 유실, 지연, 제한 등에 대하여는 회사가 책임지지 않습니다.

제25조 약관 외 사항
① 이용자의 개인정보 보호에 관한 사항은 개인정보 취급방침에 따릅니다.② 기타 회사가 정하는 정책 또는 이용 약관에 명시되지 아니한 사항에 대해서는 전기통신사업법,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등에 관한 법률 및 기타 관련 법령의 규정에 따릅니다.

제26조 분쟁의 해결 
① 상품 이용과 관련하여 회사와 가입자 사이에 분쟁이 발생한 경우, 회사와 가입자는 분쟁의 해결을 위해 성실히 협의합니다.② 본 조 제1항의 협의에도 분쟁이 해결되지 않을 경우 민사소송법상의 관할법원에 소를 제기할 수 있습니다.

부 칙
1. 본 약관은 2021년 11월 01일부터 적용합니다.

■ 별표 1. 서비스 이용요금
1. 서비스 이용료(부가세 별도)① 서비스이용료는 월납 4만원 또는 연일시납 40만원 중 택일 가능.
2. 부가서비스 요금제(부가세 별도)① URL문자 요금 : 15원/건(월 2백건 초과 사용분에 대해서 과금) • 1000건 단위로 충전하여 사용3. 갤러리 스토리지 사용제한 및 초과용량 이용료① 가입자 당 갤러리 이미지 업로딩 제한 갯수 : 100개② 가입자 당 동영상 업로딩 제한 용량 : 홈페이지에 별도 공시③ 용량 초과 시 요금 : 홈페이지에 별도 공시

4. 이벤트성 서비스 요금제(부가세 별도) 
① 선거 등 특수한 디자인 및 서비스 요청이 있는 경우에 부과하는 요금제② 서비스 요금 : 100만원. 서비스 요금 납부 및 개통 후 해지 및 반환 불가함.③ 선거의 경우, 추가 제공 서비스 내용. 명함 2종, 홍보전단 2종, 홈페이지 1종 디자인. 예비후보시 1회, 후보 선정 시 1회 수정 디자인 제공④ 정해진 디자인 종류 및 포맷을 벗어나는 특별한 디자인 요구시 추가 실비 부과.



■ 별표 2 : 반환금 계산방식 

1. 요금제 가입자① 반환금 = 납부금액 – 20,000원 * (기 사용월수 + 최종월 사용일수 / 30) / 12– 22,000원 * 기사용월수 – 22,000원 * 해지월 사용일수 / 30 – 500(송금수수료)
2. 부가서비스① URL 문자요금반환금 = 미 사용 잔여금액-500(송금수수료), 단 천원 이하 단위 버림
개인정보 수집/이용





□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목적
회사는 수집한 개인정보를 본인 확인, 고지 사항 전달, 서비스제공 등 다음의 목적을 위해 이용합니다.
수집 정보 이용 목적성명, 연계정보(CI)&중복확인정보(DI), 외국인번호, 아이디, 패스워드, 이동전화번호 서비스 이용에 따른 본인 식별 / 인증 절차에 이용법정대리인 정보(성명, 연계정보(CI), 중복확인정보(DI), 이동전화번호) 만 14세 미만 회원 가입이동전화번호, 주소, 연락전화번호, 이메일 서비스 관련 고지 사항 전달, 본인 의사 확인, 불만 처리 등 원활한 의사소통 경로의 확보, 삐삐 서비스 관련 새로운 서비스/ 신상품 안내에 이용성명, 이동전화번호, 생년월일 서비스 이용을 위한 본인 식별/인증절차에 이용은행명, 계좌번호, 예금주명, 신용카드종류, 카드번호, 유효기간, 할부기간, 이동전화번호 요금납부, 유료 기능 이용 요금 결제에 이용□ 수집하는 개인정보의 항목 및 수집방법회사는 회원가입, 상담, 서비스 제공을 위하여 아래와 같이 필요한 최소한의 개인정보만을 수집하며, 인종 및 민족, 사상 및 신조, 출신지 및 본적지, 정치적 성향 및 범죄기록, 건강상태 등 고객님의 인권을 현저하게 침해할 우려가 있는 개인정보는 수집하지 않습니다. 다만, 고객님께서 수집에 동의하시는 경우는 예외로 하며 수집하는 항목과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수집 정보 수집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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